카메라에 담은 행복, 정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리가족 인생샷’ 찰칵
상태바
카메라에 담은 행복, 정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리가족 인생샷’ 찰칵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2.04.29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장혜동)는 지난 27일 한부모가정 2가구를 대상으로 진행한 ‘우리가족 인생샷’을 통해 행복의 시간을 선물했다.

‘우리가족 인생샷’은 가족의 유대관계를 높이고 소외될 수 있는 이들에게 나눔을 전하는 활동으로, 자체 기금으로 진행한다. 오는 11월까지 총 45가구(월 5가구 이내)를 대상으로 가족사진 무료 촬영과 액자를 지원한다. 

이날 참여한 한 가족은 “코로나19로 가족과 추억을 남길 기회가 적었는데, 사진을 찍으면서 가족 모두가 함께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 됐다”는 소감을 전했다.

재능 나눔 봉사를 펼친 장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가족의 소중한 의미를 담을 수 있는 가족사진을 선물하게 돼 뿌듯하고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업을 지속해서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가족 인생샷’ 사업은 관내 생활이 어려운 다문화·한부모·장애인·거동불편 어르신 가구 등을 우선으로 하며, 희망자는 매월 10일까지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031-310-4576)으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