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기대 경영대학원 23기 원우회, 은행동에 마스크 10만 장 후원 ‘쾌척’
상태바
경기과기대 경영대학원 23기 원우회, 은행동에 마스크 10만 장 후원 ‘쾌척’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2.03.2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강동식)는 경기과기대 경영대학원 23기 원우회 임원들로부터 코로나19로부터 건강을 지켜줄 마스크 10만 장을 기부받았다고 전했다. 

이번 마스크 후원은 은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남표 위원장을 비롯해 경기과기대 경영대학원에서 함께 학업을 성취하고, 봉사와 기부 활동도 열심히 참여하는 23기 원우회 임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진행됐다. 

마스크는 저소득 기초생활수급, 차상위 대상자 등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나눌 예정이다.

김범수 경기과기대 경영대학원 23기 원우회 사무국장은 “어려운 이웃들께 마스크를 전할 수 있어 보람차다”며, “이번 나눔이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홍남표 은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을 책임질 마스크를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속되는 따뜻한 나눔에 힘입어 앞으로도 은행동의 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강동식 은행동장은 “사업과 다양한 사회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한마음으로 협력해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마스크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