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찾는 학습의 의미, 학습경험 공모전「#나는_뜻밖에_배웠다」참여자 모집
상태바
일상에서 찾는 학습의 의미, 학습경험 공모전「#나는_뜻밖에_배웠다」참여자 모집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1.11.0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제13회 시흥시평생학습축제2021 전국평생학습실천대회를 맞아 학습경험 공모전 「#나는_뜻밖에_배웠다」 의 사연을 모집한다.  

일상과 삶 속의 경험들로부터 학습측면의 의미와 가치를 찾아보기 위해서 기획된 이번 공모전은 주제, 내용, 과정, 결과를 정리하면서 학습경험을 다시 돌아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사연의 접수기간은 11월 5일까지이며, 시흥을 포함해 전국의 평생학습 관계자와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이메일(justly@korea.kr)로 제출하거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구글설문 등 다양한 채널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접수된 내용은 선정을 통해서 제13회 시흥시평생학습축제2021 전국평생학습실천대회 기간에 토크쇼 행사를 통해서 공유된다. 선정된 사연의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선물(기프티콘)도 지급한다.

공모전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평생학습포털 공지사항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시흥시 평생학습과(031-310-250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