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2021년 청렴시흥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2021년 청렴시흥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1.08.1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조동주)은 8월 19일(목)부터 9월 15일(수)까지 교육지원청 및 공·사립 전 교직원과 학생, 학부모, 시흥시민을 대상으로 「2021년 청렴시흥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청렴한 시흥교육 이미지를 제고하고 시흥교육공동체의 관심과 참여를 기반으로 하는 참여형 청렴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마련되었으며 시흥교육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분야는 영상물, 사진, 슬로건(표어), 캘라그라피로 공모주제는 △학교, 직장, 가정, 일상 속에서 경험한 청렴 관련 사연 △청렴과 부패 사이에서 갈등했던 경험과 극복했던 사례 △자신이 추구하는 청렴의 모습 등이다.

수상에는 최우수(청렴상), 우수(맑음상), 장려(정직상), 인기상 공모 분야별 총 28편을 선정하여, 수상자에게 상장과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수상작은 교육지원청 및 각급 학교에 반부패·청렴 홍보와 교육자료로 활용하고 청사를 방문하는 외부인을 대상으로 청사 1층 VCR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minjij@korea.kr)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esh.kr)“청렴알리미”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흥교육지원청 조동주 교육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모두가 함께 청렴과 소통·공감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대하며, 시흥교육지원청은 지속적으로 청렴 실천과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상발표는 10월 중 시흥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