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감청소년문화의집, SNS(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목감청소년문화의집, SNS(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진행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1.05.2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청소년재단(이사장 임병택) 산하 목감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광석)은 ‘SNS(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8일(화)부터 6월 8일(화)까지 3주간 진행되며, 시흥 지역 청소년 또는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퀴즈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치킨 세트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를 통해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의 다양한 정보와 활동에 대한 소식을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메시지를 통해 문의를 할 수 있다.

 공식 SNS를 통해 자세한 참여방식을 공개하고 당첨자를 발표한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19 감염 예방을 위해 전면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목감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시흥시(목감) 지역 청소년들에게 문화 및 체험 활동을 지원하고, 자치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하며, 지역에 필요로 하는 기관이 될 것이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은 해당연도 1월 11일에 개관하였으며, 목감어울림센터(시흥시 목감우회로 23) 4층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소식은 목감청소년문화의집 블로그(https://blog.naver.com/mokgam0111),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 목감청소년문화의집 031-484-82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