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시흥 쌤 과학-문화예술 수업 愛 빠지다’원격직무연수 운영
상태바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시흥 쌤 과학-문화예술 수업 愛 빠지다’원격직무연수 운영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1.05.2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부터 14개 강좌 운영으로 교사 역량강화 지원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조동주)은 24일(월)부터 14개 강좌로 구성된‘시흥쌤 과학-문화예술 수업 愛 빠지다’원격 직무연수를 운영한다. 

다양한 강좌 개설을 위해 3개의 원격교육연수원과 함께 진행하는 본 연수는 ‘마술로 배우는 맛있는 과학 교실’외 과학교과 지도관련 연수 4강좌, ‘미술로 만나는 아이들의 마음’외 6개의 문화예술 강좌, ‘과학탐험가 문경수와 함께 떠나는 두근두근 세계여행’외 2개의 융합 교육 강좌 등 총 14개 강좌로 진행된다.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은 교사 전문성 향상을 위해 매년 과학, 문화예술 분야 연수를 진행해 왔으며,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대면 연수보다는 원격 직무연수를 계획하여 관내 교사들이 수강하고 싶은 연수에 대한 의견을 들어 연수 강좌를 구성했다.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조동주 교육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학교 안의 과학과 문화예술교육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못하는 상황에서 교사들이 스스로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연수 강좌를 제안한 점이 무척 감사하다.”며,“이번‘시흥쌤 과학-문화예술 수업 愛 빠지다’ 연수가 교사들의 성장과 수업에 대한 성찰의 계기가 되길 바라고, 학생들의 행복한 배움에 기여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