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월대보름 ‘복 많이 받으소~’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다과&방역 꾸러미 나눔으로 온정의 손길 전해
상태바
정월대보름 ‘복 많이 받으소~’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다과&방역 꾸러미 나눔으로 온정의 손길 전해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1.02.26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갑표)은 2월 24일 시흥시에 거주하는 재가 장애인 60명에게 정월대보름을 맞아 다과와 방역물품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은 매년 정월대보름과 추석에 민속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정월대보름에는 코로나19 확산 및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른 5인 이상 집합활동의 제한으로 민속행사를 진행하지 않고,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정월대보름 다과, 방역 꾸러미를 시흥시 내 혼자 지내시는 장애인에게 나눴다.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홍갑표 관장은 “매년 홀로 명절을 보내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이렇게나마 기쁨과 행복을 전달할 수 있어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정월대보름 다과, 방역 꾸러미를 받은 김ㅇㅇ는 “매번 명절을 혼자 보내다보니 명절 분위기도 느껴본지가 오래됐는데,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의 정성 어린 명절 다과 덕분에 오랜만에 행복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달했다.

이와함께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장애인들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