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사장님 힘내세요!”
상태바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사장님 힘내세요!”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0.12.0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홍성림)는 3일 서촌상가 일대에서 정왕2동 주민자치회(회장 양자순) 주관으로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발생 및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른 상권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왕2동 관내 서촌상가 상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정왕2동 주민자치회와 통장협의회가 참여했으며, 코로나19의 확산을 고려해 철저한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특히 정왕2동 주민참여예산분과 및 정이마을 축제추진위원회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마을캐릭터(정이, 왕이)가 함께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상권에 잠시나마 활기를 불어 넣었다. 양자순 주민자치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웃음을 줄 수 있기만을 바란다”고 말했다.

홍성림 정왕2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소상공인 여러분들이 겪어내야 할 무게가 큰 것을 알고 있다. 어려운 상황에도 잘 버텨주심에 감사하고, 힘든 일이 있다면 언제든지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에 말씀 부탁드린다”며 “정왕2동의 맛과 멋의 거리인 서촌상가 거리에 사람으로 북적북적한 날이 어서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스크와 핫팩을 전달받은 한 서촌상가 상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쳐있었는데, 이렇게 소상공인들을 찾아 응원해 주시니 좀 더 버텨볼 의지가 생긴다. 나누어 주신 핫팩과 마스크는 직원들과 함께 쓰도록 하겠다“며 ”우리 가게를 비롯한 서촌상가 내 모든 가게들은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많이 이용하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