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1%복지재단, 5천만원 상당 후원금품 전달식 진행
상태바
시흥시1%복지재단, 5천만원 상당 후원금품 전달식 진행
  • 조민환
  • 승인 2016.08.0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자 - (주)다인건설, 연세내과, 팜온누리약국, (주)OB맥주, (사)수와진 사랑더하기

좌측부터 염명자 시흥시1%복지재단 부대표이사, 김혜경 팜온누약국 대표약사, 권선옥 연세내과 원장, 김윤식 시흥시장, 김병훈 (주)OB맥주 수도서부권역 본부장, 김영식 다인건설(주) 대표이사, 안상수 (사)수와진 사랑더하기 이사장

시흥시1%복지재단은 지난 7월 27일, 시흥시청 다슬방에서 후원금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된 후원금품은 다인건설(주)(대표 오동석)-선풍기 300대와 제습기 100대,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이사장 안상수)-선풍기 100대, OB맥주(주)(대표 김도훈)-장학금 300만원, 연세내과(원장 권선옥)-후원금 1,000만원, 팜온누리약국(대표 김혜경)-후원금 500만원으로 총 가액 5천만원 상당이다.

지속적으로 후원을 전하고 있는 다인건설(주)은 무더위 속 저소득가정의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해 선풍기와 제습기를 기탁했으며 , OB맥주(주)는 다문화가정 자녀를 격려하기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연세내과와 팜온누리약국은 시흥시 주거복지센터 주거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했다.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안상수 이사장은 “본격적인 더위를 맞아 시흥시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지낼 수 있길 바란다.”며 선풍기 후원의 뜻을 전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김윤식 시흥시장은 “시흥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항상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 특히 다문화가정 자녀들에게 장학금 지원은 큰 힘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품은 후원 취지를 반영하여 시흥시 관내 취약계층 곳곳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