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사회복지재단, 시흥시 취약계층에 1억 원 쾌척
상태바
쿠쿠사회복지재단, 시흥시 취약계층에 1억 원 쾌척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0.03.3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시민사회의 나눔활동이 활발한 가운데, 큰 나눔의 소식이 있어 모두의 마음을 든든하게 해주고 있다.

최근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한 것이다.

전달된 후원금은 2007년 이후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서, 코로나19 확산상황 장기화로 인해 지원이 절실히 필요한 시흥시 관내 취약계층의 위생 및 방역용품과 물품·생활지원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구본학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인해 주변에 있는 취약계층 이웃이 어려움에 처해있다무엇보다 취약계층을 돕는 것이 시급하다고 생각해 이번 후원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예방과 방역, 더나아가 종식을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하는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쿠쿠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일에 최선의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서재열 시흥시1%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지속적이고 따뜻한 나눔, 그리고 적재적소에 나눔을 실천해주신 쿠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쿠쿠는 지난 2007년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쿠쿠사회복지재단을 설립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과 다문화가정 자녀의 교육을 지원하는 쿠쿠 레인보우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하게 이어가고 있을 뿐 아니라, 2016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총 17272만 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시흥시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