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와 한국국제교류재단이 함께하는
상태바
시흥시와 한국국제교류재단이 함께하는
  • 민혜련
  • 승인 2016.06.2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버드 아카펠라그룹 ‘KROKS’ 성료


시흥시(김윤식 시장)는 한국국제교류재단, 주한미국대사관과 함께 지난 16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하버드대학교 아카펠라그룹 KROKS(Krokodiloes: 크로코딜로스, 이하 Kroks) <하모니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세계 각국의 다양하고 우수한 문화를 국내에 소개하는 한국국제교류재단의 지방자치단체 교류협력사업을 시흥시에서 유치·개최하여 하버드대학교 아카펠라그룹 KROKS의 하모니 콘서트를 관내 시민들이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KROKS는 1946년 창단된 하버드 대학교의 가장 오래된 아카펠라 그룹이며 12명의 하버드대 재학생으로 구성된 최고의 남성 아카펠라 합창단이다.

KROKS는 그들만의 하모니와 유머로 전 세계의 청중들을 사로잡으며 각국의 국왕과 대통령, 대사들을 위한 공연을 비롯해 링컨센터와 카네기홀 등 유명 공연장에서 수차례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매년 여름, 방학을 맞아 진행하는 해외 투어공연을 포함하여 연간 200회 이상의 공연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KROKS는 올해 해외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을 방문하게 되었으며 14일 한국국제교류재단에 이어 15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공연을 개최하여 시흥시민을 만나게 되어 재미와 감동이 가득한 공연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