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중학교 2017년 시흥시 대표하는 골프부 창단
상태바
배곧중학교 2017년 시흥시 대표하는 골프부 창단
  • 조민환
  • 승인 2016.06.20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골프협회와 배곧중학교 골프부 창단 협약

배곧중학교와 시흥시골프협회가 배곧중학교 골프부창단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배곧중학교(교장 이영애)와 시흥시골프협회(회장 김용현)가 지난 6월 16일 오후 2시 배곧중학교 시청각실에서 배곧중학교 골프부창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또 솔트베이(이사장 박상태)와 시화병원(이사장 최병철), 주식회사 아쿠아(대표이사 이순군)가 공식후원기관으로 등록했다. 협약은 골프유망주 발굴육성 및 엘리트 골프부 창단을 위해 실시됐다.

이 자리에는 시흥시체육회 김준연 수석부회장을 비롯해 이상희 도의원, 새누리당 김순택 시흥을 조직위원장, 솔트베이 최한호 지원팀장, 시화병원 방효소 행정국장, 주식회사 아쿠아 이순군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협약서는 배곧중학교 학생들이 골프를 접할 수 있도록 체육에 골프종목을 추가하고, 희망학생은 지원을 받아 일정기간 재능테스트 후 전문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협회와 교육 진행방향 및 지원방안을 협의 진행하며, 2017년 신학기에 골프부창단을 목표로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 협회는 시흥시체육회와 긴밀한 협력으로 각종 지원방안을 면밀히 검토해 학교와 학생들의 부담을 줄여주고, 학생들이 관내 클럽과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배곧중학교가 보유한 교육적 역량과 협회가 보유한 대 내·외 역량을 공동으로 활용해 시흥시를 대표하는 엘리트 골프선수를 배출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한다는 내용도 함께 포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