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공공기관 직원 아이디어도 정책에 반영, 공모전 실시
상태바
경기도 공공기관 직원 아이디어도 정책에 반영, 공모전 실시
  • admin
  • 승인 2016.02.1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 산하 공공기관 대상 영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3월 15일까지 접수


경기도가 6급 이하 실무자들의 생생한 아이디어를 정책에 반영시키기 위해 지난해 실시했던 영아이디어 공모전이 도 산하 공공기관으로 확대된다.

17일 경기도에 따르면 도는 공공기관 젊은 직원들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정혁신에 반영하기 위한 공공기관 영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하기로 하고 오는 3월 15일까지 아이디어 모집에 나선다.

공모분야는 각 공공기관 특성에 맞는 신사업 발굴·협업·제도 혁신·서비스 개선 등 공공기관 업무 및 도정 전 분야다. 참가자격은 팀장급 이상을 제외한 공공기관 소속 직원으로 개인 또는 2~3명의 팀도 가능 하다.

접수는 경기도청 평가담당관 경영평가팀(031-8008-2417)으로 방문 또는 우편, 이메일(hojong10@gg.go.kr)로 3월15일까지 신청해야 된다.

도는 접수된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1차 관련부서 평가, 2차 전문가 평가위원회 심사를 거쳐 10팀 내외를 선정한 후 5월 경에 공개오디션을 실시해 최종 5팀 내외를 선정할 계획이다.

도는 영아이디어 최종 선발팀에 포상금은 물론 정책 실행 실적에 따라 최고 1억 원까지 성과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관련 공공기관에는 3점 이내에 경영평가 가점을 부여하는 등 인센티브를 마련해 공공기관 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로 했다. 


조민환 기자
제보 : ssnews11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