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동시지방선거 당선자 당선사례
상태바
6·13 동시지방선거 당선자 당선사례
  • 조민환
  • 승인 2018.06.2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의원 당선자

안광률(47세)

제1선거구  신천·대야·은행·과림

존경하는 시흥시민 여러분!시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한 표로 경기도의원에 당선된 안광률입니다.부족한 저에게 응원과 큰 성원 보내주신 신천, 은행, 대야, 과림동 주민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시민 여러분들이 저를 선택해 주신 이유는 제가 잘나서보다는 문재인 정부를 믿어주시는 마음과 든든한 지방정부를 만들어 나라다운 나라를 완성시키고자 하는 시흥시민의 열망이라고 생각합니다.그 고마움 가슴에 깊이 새기며 오직 시민만을 생각하며 더 낮은 자세로 겸손하게 제대로 일하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장대석(46세)

제2선거구 신현·매화·장현·목감·능곡·장곡

존경하는 시흥시민 여러분 고맙습니다.경기도의원 당선자 장대석입니다.시흥의 새로운 변화와 올바른 지방자치를 바라는 시민의 열망 덕분에 당선될 수 있었습니다. 첫 마음 간직하며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정의로운 세상, 기회가 균등한 세상, 돈이 많고 적음으로 차별이 발생하지 않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뛰겠습니다.이제 시민이 정치의 주인이자 주체입니다.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옵니다’ 이제 지방자치단체, 광역의회, 기초의회에 시민이 참가하여 주인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2조 원이나 되는 경기도 예산을 잘 감시하고 도민을 위해 바르게 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흥시에 필요한 예산 확보를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늘 겸손하게 시민과 대화하며 귀 기울이겠습니다. 항상 시민의 편에서 시민을 대변하고 어려운 이들을 돌보도록 하겠습니다.장대석이 좋은 정치, 따듯한 정치로 시흥의 정치를 바꾸겠습니다.감사합니다.

김종배(58세)

 제3선거구  월곶·군자·정왕본·정왕1

존경하는 시흥시민 여러분!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군자동, 월곶동, 본동, 정왕1동) 당선자 김종배 인사 올립니다.먼저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저 김종배 시흥발전을 위해 더 낮은자세로 시민 여러분과 소통하며, 때론 설득하며 시민이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현장중심의 생활정치를 실천하겠습니다.이제 우리시흥도 50만 대도시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인구에 걸 맞는 새로운 성장동력이 필요한 때입니다.시화공단의 중소기업, MTV에 입주한 기업의 가동률도 올려야 합니다. 조정식 국회의원님과 시의원, 시장님과 함께 대책을 세워 시민들의 가계에 도움이 되도록 시흥경제를 살려 내겠습니다.향후 준비한 공약과 비전으로 시의원, 시장, 국회의원님과 함께 살기 좋은 시흥시를 꼭 만들어 나가겠습니다.다시 한 번 시흥 시민들의 큰 사랑에 감사드리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동현(40세)

 제4선거구  정왕2·정왕3·정왕4

실력 있는 도의원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선거기간 성원해주시고, 큰 승리를 만들어주신 시흥시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민들께서 만들어주신 75.8% 득표율이라는 압도적인 승리를 목도하며, 선택의 준엄함과 책임을 느낍니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시흥시민들은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남북 평화의 시작에 큰 힘을 실어주신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울러, 시흥발전을 위해 더 힘차게 뛸 수 있도록, 실력과 힘을 갖춘 후보를 선택해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지역의 주요 사업들을 직접 챙겨온 정책비서관 1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시흥발전을 위해 힘차게 뛰어다니겠습니다. 시민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며, 시민들의 희망을 실현시키기 위해 민생현장을 뛰어다니겠습니다. 시민들로부터 실력과 태도에서 ‘좋은 정치인’으로 인정받고, 이제껏 만나보지 못한 실력 있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내 삼성 디바이스에서 보냈습니다.

시의원

가선거구: 신천·대야·은행·과림

  이복희

존경하는 시흥시민여러분! 또한 주민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그동안 이복희를 믿고 끝까지 지켜주시고 함께 해 주신 시민여러분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 평생 잊지 않고 함께 할 것을 다짐하고 약속드립니다. 그리고 출마의 변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시민의 일꾼임’을  다시 한 번 다짐하며 혹시라도 선거기간동안 저를 지지하지 않은 많은 분들의 뜻도 깊이 헤아려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며 균형적인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아울러 재선의원으로서 새로운 각오로 보다 깨끗하고 따뜻하며 개혁적인 의정생활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며 더욱 열심히 듣고 소통하고 분열이 아닌 통합의 의정생활, 일 잘하는 시의원, 깨끗한 시의원, 초심을 잃지 않은 시의원이 되겠습니다.이복희를 믿고 선택 해 주신 점 결코 후회하지 않도록 시민여러분께 거듭 약속드립니다.

홍헌영 “정치는 절대로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공동체를 창조하기 위한 오래되고 고귀한 인간적인 노력이다. 거기에서는 강자만이 아니라 약자도 번영할 수 있고, 사랑과 권력이 협력할 수 있으며, 정의와 너그러움이 함께 실현될 수 있다.”-비통한 자들을 위한 정치학 中-진심으로 시흥시민 여러분들께 사드립니다. 시흥시의원 당선자 홍헌영입니다. 많은 면에서 부족했음에도 수많은 분들의 절실한 도움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정치는 개인기가 아닌 것 같습니다. 제 힘으로 되는 것이 아니고, 앞으로도 그럴 것 같습니다. 또 그래야 합니다. 누군가 잘나서 도전하고, 누군가의 못다한 욕망을 대리하는 것이 아니라 동일한 삶 속에서 함께하는 것임을, 다만 더 시간을 내어 봉사하는 자리임을 잊지 않고 또 실행에 옮기겠습니다.위의 인용한 문구는 저 역시 미래를 고민하던 시절에 읽은 책의 내용입니다. 이 시대에 “비통한” 사람들이 누구인가? 이 분들을 위해 내가 마을에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끊임없이 고민하고 대변하겠습니다.제가 한 고백들을 기억해주십시오. 꼭 지키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안돈의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안녕하신지요.시흥시 의원으로 당선된 안돈의입니다.먼저 지지해주신,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또한 어려웠던 환경에서도 저를 믿고 열심히 도와주신 여러분들 참으로 고맙습니다.정치 신인으로 데뷔하는 과정이 녹록치 안했단 생각을 해봅니다. 많은 아쉬움이 남는 선거였습니다. 더 많은 분들을 찾아뵙고 말씀을 들었어야 하는데, 몸은 하나고 가야할 곳은 많았고, 참으로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끝까지 저를 지켜주신 존경하는 시민분들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선거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입니다.이제 당선의 기쁨보다도, 제가 약속드린 일들을 챙겨야 하는데, 참으로 어려운 현실입니다.  좌절치 않고 하나하나 챙기겠습니다.시민여러분들께서도 저와 함께 해주신다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약속드린바와 같이 안전한 시흥, 말씀이 통하는 시흥, 그리고 변화와 혁신이 이루어지는 시흥시 건설을 통해 시민들께서 주인 되는 시흥시를 만드는 것이 제 소명입니다.시민들께서 행복하고 밝은 웃음이 만들어지도록 할것입니다.칭찬과 찬사보다도 힐책과 아이디어를 주십시오. 그렇게 하셔야만 제가 깨인 눈으로 시민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도와주심에 감사드리면서, 언제나 시민과 함께하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나 선거구 : 신현·매화·장현·목감·능곡·장곡

송미희

사랑하는 주민 여러분 감사합니다.시민과 함께 걸어온 길 시민과 함께 달려갈 시의원 당선자 송미희입니다.우리 주민들이 저를 믿고 보내주신 힘찬 지지와 따뜻한 격려 덕분에 당선의 영광을 얻게 되었습니다.소중한 주민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바르게 일하는 동네 일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동네 곳곳에서 봉사하며 주민과 함께 한 시간 속에서 우리 시민의 바람이 무엇인지 제가 우리 주민들을 위해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보고, 듣고, 깨달았습니다.오늘의 이 초심이 변하지 않도록 주민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소통하고, 주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당선을 위해 한마음으로 함께해 주신 주민여러분과 선거운동원들, 자원봉사자들과 사랑하는 가족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사를 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성훈창

안녕하세요시의원 당선자 성훈창입니다새롭게 변화되는 시흥을 만들어 보겠다는 의지와 열정으로 출마를 결심하고 주민과 함께 소통하며 뛰었던 지난 수개월의 결실을 맺게 도와주신 것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초심을 잃지 않고, 지금보다 더 뜨거운 열정으로 주민이 골고루 소외되지 않게 편리하고 안심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여러분과 늘 함께하겠습니다.성훈창은 여러분께 약속한대로 주민에 꼭 필요한 일꾼으로 성실하고 훈훈한 창이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다 선거구 : 월곶·군자·정왕본·정왕1

오인열

안녕하세요.더불어민주당 시흥시 의원 다선거구 당선인 오인열입니다.시흥시민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저와 우리 더불어민주당 모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지지해주신 모든 시흥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그리고 옆에서 동행하며 힘이 되어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23년간 시흥시에서 아이들과 함께 했습니다.10여 년간 봉사활동을 하며 시민들에게 필요한 것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내가 이 사회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또 무엇이 있을까?"를 늘 생각했었습니다. 그 답을 찾아 실천하기 위해 시의원에 출마하여 지금 이 자리에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짧은 선거기간 동안, 지나가는 1분 1초가 아쉽고, 만나 뵙는 한 분 한 분의 말씀이 너무나 소중했습니다.시민분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많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고, 잘 할 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도 얻었습니다.주부의 마음으로 알뜰하게 여러분들의 소중한 세금이 낭비되는 일이 없도록 생활정치를 하겠습니다.항상 시민들의 말씀을 귀담아듣기 위해,시민들과 소통하면서 부지런한 시민의 일꾼이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박춘호

존경하고 시흥시민 여러분!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한 표로 시흥시의원에 당선된 박춘호 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시민 한분 한분께서 주신 소중한 한 표, 시흥발전을 위해 쓰겠습니다.지난 10년의 경험으로, 깨끗한 정치, 실천하는 정치로서 보답하겠습니다.존경하는 시흥시민여러분!선거운동기간동안 약속드렸던 공약 이행과, 더불어 잘사는 시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어느 때엔 든든한 친구로서, 또 다른 때엔 시민의 진정한 대변자로서, 지역의 일꾼으로서 열심히 뛰겠습니다.다시 한 번 시흥시민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노용수

시흥시의원 당선자 노용수입니다.자유한국당에게 이번 선거는 참으로 힘든 선거였고, 결과도 예상했던 대로 나왔습니다.민주당은 청와대, 정부, 국회, 광역단체, 지방단체, 도의회, 시의회 등에서 더 채울 수 없을 만큼 넘치도록 채웠고, 대한민국과 국민에게 무한책임을 지게 되었습니다. 시흥시도 민주당 시흥시장 10년에 다시 4년을 더하게 되었습니다.또한 민주당은 시흥시 지역구 경기도의원 4명 모두를 차지했고, 시흥시의원 14명중 9명을 차지하여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조건을 갖췄습니다.그래서 국민도 시흥시민도 민주당만 쳐다볼 것입니다.정치인은 진보와 보수를 말하지만 국민은 먹고사는 문제가 더 중합니다. 권력은 국민을 위한 봉사를 말하지만 국민은 권력이 국민을 무시한다고 생각합니다. 성난 국민은 바다와 같아서 배를 언제든지 뒤집을 수 있습니다.대한민국도 시흥도 민주당이 잘하기를 소망합니다.국민이 부자 되고, 더 편안하고, 행복해지길 소망합니다.민주당과 그 주변 사람들이 시흥시민의 상전이 안 되길 소망합니다.조금이라도 비뚤어진 곳이 생긴다면, 조금이라도 썩은 냄새 난 다면, 그 곳에 시흥시민과 자유한국당과 노용수가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 선거구 : 정왕2·정왕3·정왕4

김창수

아침의 시작입니다. 사는 동안 무슨 이유로든 하루하루가 벅차지 않은 날들이 없겠습니다만 이 가슴 깊이 느껴지는 오늘 아침은 두고두고 잊혀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기호 1번 나 저 김창수가 당선되었습니다. 여러분 아니었으면 제가 감히 당선이나 될 수 있었겠습니까? 오늘 저의 당선은 저만의 기쁨이 아니라 바른 선택을 해주신 현명한 시민 여러분의 기쁨이기도 할 것입니다.저는 이번 선거 기간 동은 여러분들을 직접 만나보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자성하면서 이를 토대로 또 다른 내일을 시작할 수 있는 지혜와 용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이제 새롭게 맞이할 새로운 시흥시 의회는 우리 시의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될 많은 일들이 펼쳐질 것입니다.저의 의정 목표는 이렇습니다.어려운 여건을 묵묵히 이겨내시는 주민 여러분을 위해 바른 의정을 펼치는 것입니다.시민들의 목소리를 잘 대변할 수 있도록 바르게 의정 생활을 하겠습니다.더욱 최선을 다하겠으니 앞으로도 격려 많이 해주시고 이끌어주시길 바랍니다.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속에서 이념과 갈등을 넘어선 미래지향적인 의지와 신념이 함께 할 때만이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저는 믿습니다. 우리 시민들의 위대한 힘에서 비롯된 새 역사가 우리 앞에 펼쳐지리라는 것을 말입니다.저를 지지해주시고 당선에 힘을 모아주신 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실천하는 힘이 다른 의원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선거운동기간 이란 마음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따뜻한 애정으로 지켜 봐 주십시오.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홍원상

본 의원을 믿고 다시 한 번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시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8대 시의원이자 삼선의원으로서 그 책임과 역할에 더욱 충실하고,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활동은 물론 지역의 미래와 시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또 제 지역구인 정왕2·3·4동의 현안해결과 시흥 발전 위해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많은 주민들과 소통하겠습니다. 보다 낮은 자세로 주민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주민의 의견이 반영된 시정이 펼쳐질 수 있도록 시 집행부를 견제하고 감시하겠습니다.아직 시흥은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란 말이 있듯이 우리 시흥은 많이 보고 많이 경험해본 일꾼을 필요로 합니다. 정치란 널리 사람을 이롭게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신념을 가슴에 새기고 모두가 행복한 시흥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시흥시의원 비례대표 당선자

안선희

존경하는 시흥시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더불어민주당 시흥시의회 비례·대표 당선자 안선희입니다.지난 선거기간 동안 참으로 고맙고 행복했습니다.많은 분들의 엄지척으로 지지해주시는 모습과 어르신들의 따뜻한 격려가 큰 힘이 되었습니다.?시흥의 새로운 변화와 시흥시민들의 더 나은 생활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아직까지 많이 부족하고, 미흡하지만 시흥시의 주인은 시흥시민이라는 것을 잊지 않고 시민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힘들고 소외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의원이 되겠습니다.당선의 기쁨보다 제대로 일하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다짐과 두려움이 앞섭니다.제가 가진 열정과 경험을 시흥시의 밝은 미래와 시민을 위하여 바치겠습니다.시흥시의 시민으로 살아가는 것이 뿌듯하고 자랑스러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시흥시민의 격려와 지지에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이금재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흥시민여러분 머리숙여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자유한국당비례대표 당선자 이금재입니다.당선시켜주신 시민의 뜻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그간 여러 정치인들이 내세웠던 공약들이 잘 지켜졌다면 이상 사회에 가까울 만큼 좋아졌어야 하는데 현실은 그렇지 않은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정치인 모두가 계층 및 소득 간 양극화를 그대로 둘 서 없다고 말하였고 사회의 약자인 여성과 노인들의 처한 여러 가지 불공평한 분야를 개선한다고 말했지만 역시 지켜지지 않았습니다.저 이금재 당선자는 긴 세월 필드에서 청소년, 여성, 한부모가정, 노인, 다문화가정들과 눈으로 보고 듣고 만지고 느끼며 호흡하며 20년 이상의 봉사활동 등에서 두루두루 얻은 경험과 경륜의 씨앗을 이곳 시흥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의 씨앗으로 심고 키우고 가꾸어 나가겠습니다.시민들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 시민이 진정한 주인이 되는 ‘든든한 시흥’ 시민행복시대를 만들어 가겠습니다.민생부터 챙기는 이금재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