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1%복지재단, 배곧초증학교 도서관에 도서 300권 전달식 진행
상태바
시흥시1%복지재단, 배곧초증학교 도서관에 도서 300권 전달식 진행
  • 조민환
  • 승인 2016.05.27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북큐레이터에서 후원한 도서 300권 전달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은 지난 26일, 북큐레이터에서 후원한 도서 300권을 신설학교인 배곧초등학교(교장 황재진)에 전달했다.

신설학교인 배곧초등학교 도서관에 도서가 필요하다는 소식을 듣고, 지난 지식 나눔 북 콘서트에 북큐레이터에서 후원한 도서 300권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황재진 배곧초등학교 교장은 “우리가 1%복지재단에 도움을 드려야 하는데 도움을 받게 돼 너무 감사하다”며 “아이들을 위한 나눔 교육 등을 진행해 바른 인성을 갖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또 “마을과 함께하는 사업을 추진해 그간의 주위의 도움을 보답하려 한다”면서 “옥상 텃밭을 잘 가꿔 김장을 담궈 1%복지재단을 통해 이웃들에게 나눠주는 행사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흥시 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1%는 복지재단이다 보니 어려운 이웃에게 포커스가 많이 맞춰져 있었는데 앞으로는 공익사업과 교육사업을 많이 확대하려고 한다”며 나눔교육을 활성화 할 방안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히고, “1%복지재단은 오늘 도서 기증에 머물지 않고 어려운 아이들을 언제든지 돕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재능 기부, 학교에서 하는 바자회, 텃밭을 가꿔 김장을 나눠주는 행사 등 연계가 가능한 부분은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