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운동선수 창업협회 대표-운동 관두면 뭐 먹고 살지?
상태바
한국 운동선수 창업협회 대표-운동 관두면 뭐 먹고 살지?
  • admin
  • 승인 2018.05.0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필로그

에필로그

성공하는 이와 실패하는 이의 가장 큰 차이는 무엇이라고 할 수 있는가?

현실에서 직접 성공을 이룬 이들은 열등의식 자체도, 성공을 위한 긍정적 동기부여 요인으로 작용하게끔 한다.즉, 아무리 부정적인 최면이 걸려온다 한들, 빠른 시간 내에 벗어날 수 있는 힘을 가졌다는 것 이다.세상에 똑같은 사람은 아무도 없고, 모두가 우주라는 거대한 공간 속에 대체 불가한 한 명이라는 사실을 깨달아야 한다.여기에서 스스로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은 무엇이겠는가?자신만의 독특한 성향, 독창적 습관, 특별한 부분들은 유일하게 내 스스로가 알고 있는 것 들이다.스스로가 세상에서 유일무이한 존재, 특별한 존재임을 깨달았다면 모든 역량을 현실 속에 이끌어 내기 위해서는 ‘끈기’라는 것이 필수 조건이다.

확실한 자신감과 강력한 끈기가 있다면 이는 성공으로 갈 수 밖에 없는 이유를 갖췄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될 때까지 하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끈기의 법칙이다.

비가 오지 않는 가뭄에, 기우제를 통해 어떻게 비를 내리게 할 수 있을 것 인가?답은 실로 간단하다.비가 올 때가지 기우제를 지내는 것 이다.웃기지 않은가?

무조건 끝까지 한다는 것.우리 운동선수들이 평생을 몸에 지니고 온 능력이다.끈기는 인생에서 가장 성공을 이룰 수 있는 영원한 진리이다.

자신감과 끈기를 최대한 강화시켜야 한다.무조건 된다는 생각, 될 때까지 끝까지 하겠다는 생각은 우리 인생을 능동적이고도 놀라우리만큼 빠르게 변화시킬 수 있는 요소이다.

이는 놀라우리만큼, 우리의 운동인생과 닮아있다.우린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