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1%복지재단, ‘찾아가는 나눔 음악회’ 진행
상태바
시흥시1%복지재단, ‘찾아가는 나눔 음악회’ 진행
  • 민혜련
  • 승인 2016.05.1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한립철강(주) 임직원 등 약 150여명 참석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은 지난 11일, 한립철강(주)에서 임직원 등 약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가는 나눔 음악회를 진행했다.

‘찾아가는 나눔 음악회’는 시흥시1%복지재단의 고액후원 기업 대상으로 임직원들에게 문화공연을 해줌으로써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불어 기업 내에 여가활동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

한립철강(주)은 인화, 신의, 창조를 바탕으로 한 열정과 도전정신을 발전시켜 글로벌 경영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품질 향상을 통해 모든 면에서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신뢰 받는 기업으로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또한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으며, 시흥시1%복지재단에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고 있다.

시흥시 김윤식시장은 지역에 아직도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이 있어, 한립처럼 기업에서 후원을 해 줌으로써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음에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후원에 동참해 주길 당부의 말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