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국민체육센터 ‘스키&보드 무료강습회’ 통해 힐링
상태바
시흥국민체육센터 ‘스키&보드 무료강습회’ 통해 힐링
  • admin
  • 승인 2016.02.02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계절별 이벤트로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에서 운영하고 있는 시흥국민체육센터에서는 지난 1월 30일(토) 겨울철 레포츠 고객감사 이벤트로 강원도 횡성(웰리힐리파크) 스키장에서 실시하는‘2016년 스키&보드 무료강습회’행사를 개최해 시흥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하는 고객 및 가족 등 40명과 함께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신청은 선착순 접수로 진행됐으며  접수 2일 만에 마감돼‘2016년 스키&보드 무료강습회’인기를 실감할 수가 있었다.

이용고객들은 인기의 비결이‘저렴한 참가비와 직원들의 인솔로 인한 안전성과 신뢰감’때문이라고 말했고, 국민체육센터 담당자는‘해마다 고객이벤트를 개최하는 국민체육센터는 안전사고 없이 원활한 진행으로 고객들에게 신뢰감를 드리고 체험활동을 통해 이용고객과 직원간의 원활한 유대관계 형성, 건강한 신체활동을 통해 이용고객들의 마음을 정화하고 신체를 단련하는 계기가 되어 인기가 좋았던 거 같다’고 말했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은 매년 계절별 고객감사 이벤트로 겨울에는 스키강습회. 여름에는 수상레포츠를 진행하고 있으며, 봄,가을에는 산행 및 작품발표회 등을 통해 이용고객과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일정 및 참가안내는 국민체육센터 홈페이지 또는 유선(안내데스크)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슬기 기자(ssnews11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