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정복하기 강의 시작합니다"
상태바
"스마트폰 정복하기 강의 시작합니다"
  • admin
  • 승인 2016.03.2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C행복학습타운, 내달 4일부터 경기청년협업마을 영상,그래픽,광고전단 제작 등

크리액션 홈페이지 캡처 장면

ABC행복학습타운 경기청년협업마을 ㈜크리액션이 오는 4월4일부터 본격적인 ‘스마트폰 정복하기’ 강의를 시작한다.

스마트폰의 기능과 앱을 이용해 동영상과 그래픽을 제작하는 스마트폰 정복하기는 현대인의 기본 창작활동으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를 기르는 엄마는 귀여운 아기의 자라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과 사진첩 등 아트 육아일기를 제작해 영구 보관 할 수 있고 지인들과 자유롭게 공유도 할 수 있다.

자영업 등 사업가는 홍보용 동영상을 자유자재로 제작하는 장점을 이용해 고객과의 만남을 늘려 나갈 수 있다.

관공서에서는 관광 및 특산품, 맛집 등에 대한 정보를 담은 홍보영상에 외국어 설명을 넣은 작품을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게시해 세계인들의 주목을 끌 수 있는 아주 유익하고 손쉬운 기술이다.

스마트폰 정복하기 영상편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반(15:00~17:00)과 저녁반(19:30~21:30)이 열린다.

스마트폰 정복하기 디자인편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반(15:00~17:00), 저녁반(19:30~21:30)에 각각 개강한다.

강의는 2시간씩 10회에 걸쳐 진행되며 수강료는 각 과정별 20만원이다.강의와 관련된 내용은 ㈜크리액션 공식 블로그(www.creactionblog.com)와 홈페이지(www.creaction.tv)에서 확인할 수 있고, 수강신청은 26일부터 접수받으며 선착순 마감이다.자세한 문의는 크리액션 (031-312-7288)과 이메일 help@creaction.tv,  카카오톡 @크리액션으로 하면 된다.한편 크리액션은 현재까지 100회 이상의 자체 개발한 체험 프로그램들을 선보였고, 초·중·고·대학교와 기관, 기업들을 통해 우수성을 인증 받았다.

최정욱 대표는 “크리액션은 SEE 興하러 시흥에 착륙했다”고 당당하게 밝히고 있다. 조민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