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장배 당구대회 열전
상태바
시흥시장배 당구대회 열전
  • admin
  • 승인 2016.03.0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등부 시흥시 송운중학교 용현지 선수 우승

시흥시장배 및 제19회 경기도 3쿠션 Tournament for Challenger 당구대회가 시청 1층 로비에서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2일간 개최됐다.이번 당구대회에는 일반부140명, 학생부 15명 등 155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기량을 겨뤘다.

경기결과 일반부는 조방연(부천시) 선수가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또 준우승은 조명우(수원시) 선수가 차지했으며, 정호석(고양시)·한춘호(수원시) 선수가 공동 3위에 각각 올랐다.학생 고등부에는 고준서(수원시 매탄고 2년) 선수가 영예의 우승컵을 안았으며, 박건(매탄고 2년) 선수가 준우승, 박재성(매탄고 2년)·김강현(수원시 계명고 3년) 선수가 공동 3위를 각각 차지했다.

또한 학생 중등부에서는 용현지(여·시흥시 송운중 3년) 선수가 우승컵을 거머쥐었고, 정병진(수원시 상촌중 2년) 선수가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김기남(송운중 3년) 선수와 이민(남수원초 5년) 선수가 공동 3위의 실력을 보였다.특히 시흥시 송운중학교는 지난해 12월 17일 당구부를 창단해, 처음 출전한 선수권 대회에서 용현지 선수가 우승을 차지 한데다 김기남 선수가 3위의 기록하는 등 발군의 기량을 선보여 앞으로 거는 기대가 크다. 한편 시는 올해 고등부 창단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

조민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