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야종합사회복지관, ‘함께하는 우리! 내 마음 속 쉼표!’ 성과보고회 성료
상태바
대야종합사회복지관, ‘함께하는 우리! 내 마음 속 쉼표!’ 성과보고회 성료
  • 박정미
  • 승인 2016.09.2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야종합사회복지관(관장 고일웅)에서는 9월 22일 위기청소년 통합 지원 사업 '함께하는 우리! 내 마음 속 쉼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테마기획사업)의 일환으로 위기청소년통합지원세미나 및 성과보고회를 진행했다.
지역사회 유관기관 실무자, 교사, 상담교사, 교육복지사 등 지역사회 청소년에게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위기청소년통합지원 세미나 및 성과보고회는 이미선 교수(경기과학기술대학교 사회복지학과)의 ‘지역사회중심의 위기청소년 통합지원체계 구축을 위한 과제’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해 지난 3년 동안 진행된 위기청소년통합지원사업의 성과보고와 사례발표를 진행했다.
‘지역사회중심의 위기청소년 통합지원체계 구축을 위한 과제’는 지역사회의 많은 실무자들이 고민하는 분야로 강의를 듣고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논의의 장을 마련해 많은 참여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 수 있었다.
또한 뒤이어 진행된 위기청소년 통합 지원 사업 성과보고와 사례발표를 통해 지역사회의 다양한 기관·주민들이 함께 힘을 모아 통합적으로 청소년을 위해 노력해야 하는 필요성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나아가 3년간 연계하여 진행한 학교 교육복지사가 느낀 통합지원체계를 통한 위기청소년 지원과 그에 따른 청소년들의 실질적 변화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져 의미를 더할 수 있었다.
대야종합사회복지관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기관·주민들과의 네트워크를 유지하고 점차적으로 강화, 확대시켜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문의 : 대야종합사회복지관(031-404-81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