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관계 회복을 위한 만남’ 시흥시, 청소년어울림마당(3차) 개최
상태바
‘일상의 관계 회복을 위한 만남’ 시흥시, 청소년어울림마당(3차) 개최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1.11.0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가족부와 시흥시가 주최하고, 시흥시청소년재단(시흥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2021년 시흥시 청소년어울림마당(3차)이 오는 11월 13일 시흥시청소년 수련관에서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형태로 개최된다.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로 인해 잃어버린 일상과 관계가 회복되길 바라는 의미로 ‘친구’라는 주제로, 보이는 라디오 형태로 진행된다.
 
‘보이는 라디오’는 친구와 관련된 사연을 작성해 신청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재미있는 사연을 선발해 신청자들과 전화 연결하는 시간이 마련돼 있고, 공방 체험활동(우정팔찌 만들기)도 온라인으로 참여 가능하다.

어울림마당은 관내 청소년 누구나 시흥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 ‘흥텐tv’를 통해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 청소년 어울림마당이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문화 활동을 할 수 있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참가신청 및 체험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shyouth.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사항 문의는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특화사업팀(031-315-1890(내선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