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식 국회의원, “시흥시 배곧동, ‘2022년 국민체육센터 건립 공모사업’ 선정!”
상태바
조정식 국회의원, “시흥시 배곧동, ‘2022년 국민체육센터 건립 공모사업’ 선정!”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1.10.1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 시흥캠퍼스 內 ‘배곧시민 다목적체육관’ 건립

수영장, 다목적체육관, 실내테니스장 등 조성 예정

조정식 의원, “배곧 주민과의 약속 지킬 수 있게 되어 기뻐”“앞으로도 주민 생활에 도움이 되는 시설 확충에 최선 다할 것”

시흥시 배곧동에 국민체육센터가 건립된다.

조정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시흥을)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2022년 국민체육센터 건립지원사업’공모에서 ‘배곧시민 다목적체육관’이 선정돼 국비 30억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배곧시민 다목적체육관’은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내 건립될 계획이며 수영장, 다목적체육관, 실내테니스장, 기타 편의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내년 설계를 시작하여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배곧 체육시설 확충’은 조정식 의원의 21대 총선공약이었다.

조정식 의원은 총선 직후, 시흥시에 국민체육센터 공모신청 준비를 제안하는 등 이번 공모사업 선정에 공을 들여왔다.

조정식 의원은 “배곧신도시 인구가 당초 계획보다 크게 늘면서 체육시설 확충에 대한 주민 요구가 많았는데, 배곧 주민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되기까지 최선을 다해 준 시흥시청 공무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주민 생활에 도움이 되는 시설 확충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