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시립어린이집의 추석 맞이 릴레이 나눔 ‘할아버지, 할머니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상태바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시립어린이집의 추석 맞이 릴레이 나눔 ‘할아버지, 할머니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1.09.15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 시립어린이집 5곳은 추석을 맞이해 어르신을 위한 선물세트와 온라인 명절 인사를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 이하 노인복지관)에 전했다.

매년, 명절이면 어린이집에서 한복을 입고 노인복지관에 찾아와 어르신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으나, 올해는 선물과 온라인 영상으로 인사를 대신했다. 

선물은 장수를 상징하는 국수 세트로 준비했으며, 아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과 메시지로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김영희 원장은 “아이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온라인 영상으로 인사를 드린다”며 “아이들의 재롱을 예쁘게 봐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한다”며 명절 인사를 전했다.

아이들이 어르신께 전하는 한가위 인사는 노인복지관 유튜브 채널(ON시흥시니어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나눔 활동에 참여한 어린이집은 ▲시립능곡(원장 김영희) ▲시립능곡9단지(원장 신서윤) ▲시립능곡13단지(원장 조숙영) ▲시립장현행복(원장 김영임) ▲시립정왕1동(원장 유미영) 이며, 현재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을 위한 사랑나눔저금통 모금 활동도 함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