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산업, 지역주민을 향한 나눔 실천 사랑의 후원금 기부
상태바
㈜동영산업, 지역주민을 향한 나눔 실천 사랑의 후원금 기부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1.05.1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0일 ㈜동영산업(대표 원건상)에서 사랑의 후원금 1,5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동영산업(대표 원건상)은 시흥시 생활폐기물 수거 전문 업체로 지역 곳곳에 꾸준히 성금과 재능기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원건상 대표는 시흥시1%복지재단 부대표이사로 활동하며 나눔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시흥시1%복지재단의 생계비, 의료비, 검진비 등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또한 목감동행정복지센터와 능곡동행정복지센터, 두리장애인자립생활센터로 각각 500,000원을 기탁, 총 1,500,000원을 기부해, 지역주민을 향한 남다른 사랑을 표현했다.

㈜동영산업 관계자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은 이웃들의 복지생활 향상에 작은 보탬이 되면 좋겠다. 앞으로도 계속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시흥시1%복지재단 나눔 기업 1호로서,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이웃의 어려움을 늘 잊지 않고 챙기는 ㈜동영산업에게 감사드리며 그 마음까지 소중히 전달하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