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성년의 날 기념」 청년스테이션 ‘성인되고 배우는 성교육’ 참여자 모집
상태바
「2021 성년의 날 기념」 청년스테이션 ‘성인되고 배우는 성교육’ 참여자 모집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1.05.0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5월 17일 ‘성년의 날’을 맞아 정왕동에 위치한 청년스테이션에서 어른이들 토크콘서트 ‘성인되고 배우는 성교육’을 진행한다. 

청소년기를 거쳐 청년이 되는 시기야말로 스스로를 책임질 수 있는 성가치관을 정립해야 하는 중요한 순간임에도 청년들을 위한 성교육은 활발하게 진행되지 않고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시흥 청년들의 건강한 성문화 인식 정립을 위해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성에 대한 편견과 고정관념에 대해 생각해보고, 현재 청년들의 관점에서 올바른 성 에티켓과 소통방법을 함께 고민해봄으로써 서로의 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디지털 성폭력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성에 대한 잘못된 지식을 바로잡고 서로 소통하며 청년들의 건강한 성의식이 함양되길 기대하고 있다. 
 
총 5,000회 이상의 성교육을 진행한 바 있는 자주스쿨 이석원 대표는 성년의 날을 기념한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시흥청년들의 올바른 성의식 확립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프로그램 참여는 시흥시에 거주하거나 생활기반을 둔 만 19세~34세 이하 청년이라면 참가비 없이 누구나 가능하며, 오는 5월 7일부터 카카오톡 채널(시흥청년스테이션) 및 청년스테이션 SNS채널을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청년스테이션 카카오톡 채널이나 시흥시 청년스테이션(070-7788-3816)로 가능하며, 청년스테이션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