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동! 식사하셨어요?”매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동 자원봉사협의회와 밑반찬 지원 사업 협약 체결
상태바
“띵동! 식사하셨어요?”매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동 자원봉사협의회와 밑반찬 지원 사업 협약 체결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1.04.3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서순진)는 28일 매화동 자원봉사협의회와 밑반찬 지원 사업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 위기가정 및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 독거노인·장애인 세대의 일상생활 회복을 위해 마련됐다.  

매화동 자원봉사협의회는 오랜 기간 동안 지역 내 저소득층 위해 밑반찬 지원 서비스를 진행해왔다. 그러나 최근 들어 재원 부족 등의 문제로 종료 위기 상황에 놓이게 됐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 내 복지서비스 제공의 주도적 역할 수행 및 사업의 지속성을 확보하고자 매화동 자원봉사협의회를 돕기로 결정 한 것.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서순진위원장은 “손수 반찬을 만들어 집집마다 가져다주는 일이 보통 힘든 일이 아닌데, 오랜 기간 동안 묵묵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신 매화동 자원봉사협의회분들께 존경스럽고 감사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정은하 자원봉사협의회장 또한 감사의 뜻을 표했다. 

남택원 매화동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뜻깊은 마음들이 모여 매화동을 더욱 살기 좋은 동네로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매화동 복지공동체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 하겠다” 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