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갤러리,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 위해 사랑의 후원금 전달
상태바
SM갤러리,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 위해 사랑의 후원금 전달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1.04.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을근)는 지난 26일 SM갤러리(대표 김혜숙)로부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SM갤러리(대표 김혜숙)를 비롯해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오을근 동장, 맞춤형복지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SM갤러리 김혜숙 대표는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정왕본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 담그기, 독거어르신과의 일대일 매칭을 통한 안부살핌서비스 등 지역사회의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시흥사랑방봉사회장으로 오이지를 봉사회에서 직접 담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하고 사랑의 텃밭 운영을 통한 고구마를 기부하는 등 꾸준한 봉사 및 기부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정왕본동 150명의 어르신께 비누꽃으로 만든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전달하는 의미 깊은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기탁한 100만원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왕본동 저소득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오을근 정왕본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해 주신 SM갤러리 김혜숙 대표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더불어 행복한 정왕본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