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종합사회복지관, 2021 신축년 설 맞이 지역사회단체 명절선물 후원 ‘저소득 어르신들께 이웃사랑 실천'
상태바
정왕종합사회복지관, 2021 신축년 설 맞이 지역사회단체 명절선물 후원 ‘저소득 어르신들께 이웃사랑 실천'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1.02.09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2월 8일(월) 정왕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남수영)에서는 설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께 명절 특식 꾸러미를 전달하였다.

이날 반찬 준비는 시흥옥구적십자 봉사회의 도움을 받았으며, 복지관의 모든 직원이 참여하여 전을 부치고 소불고기와 나물등의 명절반찬을 준비하였다.

시립정왕본동어린이집에서는 원아들과 학부모들이 마음을 모아 떡과 한과 세트를, 한마음누리봉사회에서는 바나나와 귤 등 푸짐한 과일 꾸러미를 후원하여 반찬과 함께 더 풍성한 명절 꾸러미를 전달할 수 있었다. 

더불어 명절 김 세트를 후원한 정왕 라이온스 클럽 이민호 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해마다 진행했던 떡국나눔행사를 하지 못한 아쉬움을 전하며 내년에는 풍성한 잔치를 함께 열수 있기를 기약하였다.

풍성한 명절 선물을 전달 받은 어르신들은‘설이라고 해도 코로나 때문에 가족들 얼굴 보기도 어려워 아쉽고 섭섭한데, 이렇게 많은 곳에서 우리를 생각하고 신경써줘서 고맙다며, 모든 분들에게 복이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덕담을 나눠주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