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웨이브파크, 경기해양레저협회 프로그램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상태바
시흥 웨이브파크, 경기해양레저협회 프로그램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1.01.22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양레저교육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노력 “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서핑 웨이브파크는 해양레저의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발전을 위해 경기해양레저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을 통하여 웨이브파크와 경기해양레저협회는 ▲ 해양레저교육 프로그램 공동개발, ▲ 시설운영 및 기관발전에 대한 상호 정보 공유, ▲ 각 기관이 필요성을 인정하는 사업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협력하기로 했다

웨이브파크(황용태 사장)과 경기해양레저협회(강명효 회장)은 대한민국 서핑, 요트, 스킨스쿠버 등 해양레저활동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다양하고 새로운 해양레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시흥시, 경기도를 시작으로 모든 시민들이 다양한 교육과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해양레저문화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웨이브파크는 작년 12월 24일 시흥시서핑협회와 ▲ 국내외 서핑대회 공동 유치 ▲ 국내외 홍보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한 서핑문화 대중화 등을 위한 업무협약도 진행하여 서핑과 해양레저문화의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웨이브파크는 지난해 10월에 개장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12월에는 미온수를 공급하여 추운 날씨에도 서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도 하였다. 현재는 코로나 이슈 안전을 위해 휴장 중이며 올해 상반기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