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공공체육시설 휴관기간 중 다양한 지원활동에 나서
상태바
시흥도시공사, 공공체육시설 휴관기간 중 다양한 지원활동에 나서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1.01.1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휴관시설 직원들이 시민 불편해소를 위해 나서다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 시민생활본부는 지난 11일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적극행정의 일환으로 휴관 중인 공공체육시설 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지원활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계속되어 공사 사업 분야 중 시민 이용이 증가하고 있는 사업을 중점적으로 시민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지원활동을 진행하며, 자가용 이용이 증가하는 상황에 따른 관내 공영주차장 관리, 일회용품 사용 증가로 인하여 배출이 증가하는 미화타운 재활용 선별작업 지원 및 종량제 봉투 배송작업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서 코로나19 관련하여 시민이 불편을 느낄 수 있는 분야를 중점적으로 지원활동을 추진한다.

 또한, 개방형 야외시설 및 취약시설 방역 활동 및 체육시설을 이용하지 못하는 시민 건강증진을 위해 걷기와 병행한 환경보호 캠페인 등 각종 캠페인을 추가로 기획 중에 있다.

 정동선 사장은 “새로운 시흥, 행복한 도시라는 공사의 BI에 맞게 시민을 위한, 시민에 의한, 시민이 원하는 50만 대도시를 구성할 수 있도록 공공성 증진 등 지역사회의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공기업 역할 실현 방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살기 좋은 시흥시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