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릴레이 캠페인 동참!
상태바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릴레이 캠페인 동참!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0.12.2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빠른 종식과 극복 기원!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은 29일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릴레이 캠페인인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조동주 교육장, 성정현 교수학습지원과장, 박만영 경영지원과장이 함께하였으며, 지난 7월 청내직원 대상 사랑의 헌혈운동과 함께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이어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응원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

부천교육지원청의 지목을 받아 동참하게 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Stay Storong)!”라는 문구를 넣어 개인 위생관리를 다시 한번 강조하고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조동주 교육장은“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을 통해 1년이 넘게 고생하고 계시는 의료진 분들과 새로운 교육환경을 마련하느라 매일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시흥교육가족 분들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개인 위생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고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고생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격려와 응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시흥교육지원청 조동주 교육장은 다음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주자로 성남교육지원청 이범희 교육장, 안광률 도의원,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강심원 북부과학교육부장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