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시마, 경기과학기술대학교에 코로나19 감염 예방 지원 마스크 5만 장 기부
상태바
㈜엠시마, 경기과학기술대학교에 코로나19 감염 예방 지원 마스크 5만 장 기부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0.09.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시마는 지난 24일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대면 수업에 등교중인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덕현) 재학생들을 위해 코로나 감염 예방 지원 마스크 5만 장을 기부했다.

  이날 마스크 기부 전달식 및 산ㆍ학 협약식에서 차근철 ㈜엠시마 대표이사는 “학생들이 안전하게 등교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차근철 대표이사는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최고경영자과정(G-amp) 18기 수료생으로 학교 발전에 많은 기여하고 있다.

  김덕현 총장은 “경기과기대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통큰 기부를 해줘서 기쁘다”며, “경기과기대 구성원들의 안전에 도움을 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경기과학기술대학교는 코로나19가 국내에서 확산 중이던 지난 2월 초부터 발 빠르게 대학 캠퍼스 전체를 통제하고 출입구를 단일화하여 전 교직원들이 참여하는 방역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으며, 지난 6월 23일 교육부의 “코로나19 대응 대학 6차 현장지원”을 위한 대학 방문 시 교육부 관계자는 “전국 어느 대학에서도 경기과학기술대학교처럼 대학 전체를 통제하면서 방역활동을 하는 대학은 없다”라면서 학교의 코로나19 대응 우수성을 인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