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 창업경진대회 개최
상태바
시흥산업진흥원,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 창업경진대회 개최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0.06.0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금, 시제품제작비, 특허출원비, 입주 지원 등 다양한 혜택

시흥산업진흥원은 우수창업기업 발굴로 청년창업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하기 위한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참가접수는 618일까지이고, 참가자격은 제조업과 융합 가능한 아이디어를 가진 경기도내 3년 미만 초기창업자와 예비창업자, 창업동아리으로, 대회일은 624일이다.

이번 창업경진대회는 오는 9월에 있을 시흥시 창업 Festival의 예선으로 총15팀을 선발하며, 상금과 함께 시제품제작비. 지식재산권 취득비, 제조창업 멘토링 등을 지원한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아이디어·서비스·제품 소개서동영상 발표자료등 비대면 방식으로 심사를 진행한다. 지난 2019년에는 총 54팀이 참가해 12팀이 사업화지원을 받았다.

시흥산업진흥원 김태정 원장은 창업활성화는 미래 지역경제 발전의 초석으로 우수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를 발굴, 육성하는 것이 시흥산업진흥원의 핵심 역할 중 하나이다. 이번 창업경진대회에서 선발된 창업기업이 2020창업 Festival에서 경기도 내 우수한 (예비)창업자로 선정되어 사업화할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세부사항은 시흥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sida.kr) 사업공고에서 확인하거나 사업담당자(이대열 PM 070-4468-8691)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