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클래식 에피소드 콘서트 사계시리즈 ‘여름’ 개최
상태바
시흥시, 클래식 에피소드 콘서트 사계시리즈 ‘여름’ 개최
  • 조민환
  • 승인 2016.07.2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ABC행복학습타운서 보사노바와 탱고 선율로 채우는 환상적 여름 밤


시흥시(김윤식 시장)는 22일, ABC행복학습타운에서 ‘클래식 에피소드 콘서트 사계시리즈’ 중 두 번째 ‘여름 리드미컬 보사노바&클래시컬 탱고’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2일 저녁 7시 30분부터 ABC타운 100년상상관 로비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리드미컬한 타악기와 어쿠스틱기타, 피아노 반주의 브라질 보사노바, 전문 탱고댄서와 반도네오니스트, 재즈 바이올리니스트가 함께하는 탱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공연 리스트에 이소라의 ‘청혼’, 최성원의 ‘제주도 푸른밤’, 스티비원더의 ‘유 아 더 선샤인 오브 마이 라이프(You are the sunshine of my life)’, 아스트로 피아졸라의 ‘리베르탱고(Libertango)’ 등 귀에 친숙한 곡을 포함하면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형 공연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더위로 지친 일상에 ‘마음 비타민’ 같은 클래식 공연에 시흥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연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받을 예정이다. 이 날의 드레스코드는 ‘그린’으로 녹색 아이템을 착용하고 참석하며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올해의 ‘클래식 에피소드 콘서트 사계시리즈’는 가을(9월), 겨울(11월) 총2회의 공연이 더 진행될 예정으로 일정 및 장소, 내용은 백천학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평생학습과 상상공감팀(031-310-601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