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기공, 정왕본동 의료지원비로 1천만 원 기탁
상태바
동서기공, 정왕본동 의료지원비로 1천만 원 기탁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0.02.2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기공은 최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회사와 노동조합, 임직원이 함께 모은 성금 1천만 원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기탁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전달식은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성창열 동장, 동서기공 임재현 총무이사, 임동훈 노조위원장, 박천국 사무장, 시흥시1%복지재단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기공은 자동차엔진부품인 실린더 헤드와 실린더 블록을 생산하는 부품소재전문기업으로 2005년 장학회 후원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사회 전체의 이익을 동시에 추구하기 위해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한 1천만 원은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사례관리 대상자이자 경제적 어려움으로 수술을 받지 못하고 있는 김모씨에게 지정 기탁되어 의료지원비 및 자립지원금으로 쓰여 질 계획이다.

동서기공 임재현 총무이사와 임동훈 노조위원장은 임직원 전체가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뜻깊게 쓰여 질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사랑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정왕본동 성창열 동장은 형편이 어려운 주민의 수술비를 선뜻 기부해 주신 동서기공, 동서기공노동조합을 비롯한 임직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