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민신문사 운영위원회 2월 월례회의
상태바
시흥시민신문사 운영위원회 2월 월례회의
  • 한상선 기자
  • 승인 2020.02.03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민신문사 운영위원회는 3일 저녁 신문사 회의실에서 2월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2019년 결산과 2020년 업무계획을 수립했다.
시흥시민신문사 운영위원회는 3일 저녁 신문사 회의실에서 2월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2019년 결산과 2020년 업무계획을 수립했다.

시흥시민신문사 2월 월례회의가 3일 오후 신문사 회의실에서 30여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종래 운영위원장(태화종합건축 설계사무소 대표)이번 월례회의는 2019년 결산과 2020년 운영계획을 세우는 시간이라며 관심을 가지고 잘 검토해주길 바란다면서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로 나라가 시끄럽지만 시흥지역은 심각하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이번 기회에 위원명부를 재정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황희석 시흥시민신문사 회장은 이번에 새로 가입한 신입위원 몇 분이 참여를 했다면서 경제가 좋지 않지만 위원들의 서로 돕고 협력하다보면 잘 풀려나갈 것이라고 했다.

소순기 골프회(한국타이어 하상점 대표) 회장은 각 영역에서 사업하는 분들이 모인 운영위원회인 만큼 올해는 더욱 서로 돕고 빛나는 열정을 다해달라면서 매달 4번째 화요일에 열리는 골프 라운딩에도 운영위원을 포함한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도록 깊은 이해와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달라고 했다. 이 자리에서 골프회 경기위원장에 이계석 前 시흥시 행정국장이 임명됐다.

지난 한 해 골프회장을 역임했던 정광희 전 회장은 지난 1년 동안 운영윙원들의 도움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면서 “2020년에는 더욱 발전 이뤄나가길 바란다고 했다.

한선수 고문(세무법인 ACE 대표)은 신문사 발전을 위해 신문구독자 배가에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이어 위원들은 서로 덕담과 격려를 나누며 각자 사업 분야에 대한 설명과 소개를 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입위원 6명이 새로 소개됐으며, 신입 위원들은 저마다 신문사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