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크리스토퍼리더십 시흥센터 ‘새 출발’
상태바
한국크리스토퍼리더십 시흥센터 ‘새 출발’
  • 한상선 기자
  • 승인 2020.01.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크리스토퍼리더십 시흥센터가 기존 시흥지부에서 센터로 승격에 새롭게 출범했다. 시흥크리스토퍼는 지난 20041월 정왕동에서 제120여명의 수강생을 시작으로 현재 58기까지 1천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리더십 교육단체.

시흥센터는 지난 29일 정왕동 쎄쎄쎄 뷔페에서 소장 취임식과 출범식 행사를 개최하고 25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3층 본 아카데미에서 59기를 개강한다.

센터 초대소장으로 취임한 한상선 소장은 한국경제가 어려움을 겪던 IMF시기에 한국에서 첫 크리스토퍼리더십 교육이 진행됐다면서 어려운 시기일수록 자신의 주변과 함께 성장 발전하는 리더십 교육을 통해 세상을 아름답게 밝히는 기회를 만들어 가자고 했다.

시흥에서도 현직 정치인과 기업인, 소상공인 등 1천여 명이 이 과정을 수료했다. 안기호 전 시흥시주민자치협의회장은 다수의 사회교육과정을 받아봤지만 그중 최고는 크리스토퍼리더십으로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된 강력하고 영향력 있는 과정이었다자신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받길 원하는 분들에게 수강을 권한다고 말했다.

크리스토퍼리더십 과정은 10주 동안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자기개발을 통해 타인의 행복증진과 말하는 법이 아닌 마음을 움직이는 힘을 배우게 된다. 프로그램은 리더십과 관련된 주제를 중심으로 수강생과 강사팀이 함께 실습을 통해 만들어가는 과정.

특히 말을 조리있게 하고 싶은 분, 역동적이고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이 필요하신 분, 대중 앞에서의 연설을 자신있게 하고 싶은 분, 멋지게 사회를 진행하고 싶은 분 등에게 공식을 적용해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과정이다. 문의: 010-3724-68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