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진규 국회의원 의정보고 “시흥의 변화 함께 할 것”
상태바
함진규 국회의원 의정보고 “시흥의 변화 함께 할 것”
  • 한상선 기자
  • 승인 2020.01.1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진규 국회의원(시흥갑자유한국당)변화의 시흥, 함께를 주제로 최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7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함진규 국회의원

 

함진규 국회의원은 시흥의 거대한 변화는 진행중이라며 오랜 기다림 끝에 개통된 서해선, 여의도 20분대에 진입하는 신안산선 착공 등 시흥 전철시대가 눈앞에 다가왔다.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환경을 만들고 전국 최고의 미래도시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월곶-판교선복선전철 기본계획고시, 인천지하철2호선 은계역추진연장사업 및 2경인선 은계역 추진, 매화역사신설, 하중역사신설등 굵직한 SOC사업은 물론 지역 현안인 교육-복지-문화-체육시설까지 추진 경과와 향후 계획 등을 자세히 설명했다.

함진규 의원은 본회의 출석률 90%, 국토위 상임위 출석률 86.67%, 공동발의건수 888건 등 특히 대표발의건수(2016. 5. 30~2020. 1. 9)는 전체 국회의원 300명 중 15,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중 4위를 하는 등 우수한 활동으로 20대 국회 의정활동에서 20회 의정상 등을 수상했다.

주민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에는 매화역, 하중역, 은계역 신설추진 건과 장현지구내 송전선로 지중화, 신현역사 주변개발건 등이 제기됐다.

함 의원은 종전에 없던 서해선 시흥대야-신천역사 추가 출입구 신설과 장곡역사 신설을 확정했듯이 끈질긴 열정으로 시흥의 변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