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신천어린이집 사랑의 후원품 전해
상태바
시립신천어린이집 사랑의 후원품 전해
  • 김해정 기자
  • 승인 2019.12.20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화) 시립신천어린이집에서 사랑의 후원금 11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립신천어린이집은 ‘가래떡데이, 스페셜데이’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우리 농산물의 소중함을 알려줄 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문화를 체득할 수 있게 했다.

이번 후원금은 어린이들이 정성스럽게 키워낸 벼를 ‘벼 콘테스트’에 출품해 부상으로 받은 쌀로 가래떡을 만들어 11월 11일 ‘가래떡데이, 스페셜데이’에 판매, 그 결과 얻은 수익금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명희 원장은 “어린이들에게 우리 농산물의 소중함, 그리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나눔문화에 대해 교육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라며, “5개월동안 쌀화분을 애지중지 가꾼 어린이들의 수고에 감사하며, 또한 마음을 모아주신 부모님들께도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나눔문화확산에 앞장서는 시립신천어린이집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전달해주시는 따뜻한 마음들이 모이면서 시흥지역이 더욱 따뜻한 고장이 되어가고 있다.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까지 잘 전달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