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시민과 함께하는 시흥 어울림 국민체육센터 개관식 개최
상태바
시흥시, 시민과 함께하는 시흥 어울림 국민체육센터 개관식 개최
  • 김해정 기자
  • 승인 2019.12.2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 어울림 국민체육센터(정왕대로233번길 33) 준공식 및 개관식이 17일 오후 2시 시흥 어울림 국민체육센터 4층 다목적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김태정 시흥시 부시장, 김태경 시흥시의회 의장, 조정식 국회의원, 시흥시 의원 등 다수의 내빈들과 2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해 시흥 어울림 국민체육센터의 개관을 축하했다.

정왕1동 행정복지센터 ‘수 벨리댄스’팀의 화려한 식전공연으로 문을 연 개관식은 시흥시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이 시민들의 환호성을 자아내며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었다.

이어 시설 홍보영상 관람 및 개관식을 축하하는 내빈 축사 이후 시흥시 문화홍보대사 ‘세자전거’의 축하공연이 진행됐다. 테이프커팅식과 시설관람을 끝으로 시흥 어울림 국민체육센터 준공식 및 개관식이 마무리되었다.

이날 개관식과 동시에 수영장 시범운영이 진행됨에 따라 많은 시민들이 시흥 어울림 국민체육센터를 찾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수영장 이용에 관해서는 시흥도시공사 홈페이지(http://www.shsi.or.kr) 혹은 시흥 어울림 국민체육센터 대표번호(031-310-7865)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  

체육진흥과 및 시흥도시공사 관계자는 “시민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인만큼 많은 시민분들께서 찾아주시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분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