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1%복지재단 나눔 행사 시민 릴레이 후원
상태바
시흥시1%복지재단 나눔 행사 시민 릴레이 후원
  • 한상선 기자
  • 승인 2019.12.1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16‘2019년 따뜻한 나눔을 나누다행사를 후원자, 지역주민, 사회복지종사자, 유관단체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행사는 사랑의 모금 릴레이 이원생중계를 시작으로, 문화공연, 재단사업영상, 표창장 수여, 사랑의 후원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이날 모인 후원금은 약 5억 원으로 ()다인정공, ()성담, ()한립, 삼안산업(), ()장레더, 농협은행()시흥시지부, 희성촉매(), 인지컨트롤스(), ()신세계사이먼시흥점, 디에스Food, SH에너지(), 시흥상공회의소, ()시흥시기업인협회, ()시흥시건축사협회 등 시흥시 각계각층에서 후원에 동참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시흥시1%복지재단이 지역에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모른다시흥시1%복지재단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앞장서 주니 마음이 따뜻해지고 또 든든해진다. 앞으로 1%복지재단이 펼칠 여러 복지사업들을 기대하고, 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시흥시1%복지재단 서재열 대표이사는 엄중한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옆에 있는 이웃을 잊지 않고 후원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하늘에서 내리는 하얀 눈처럼, 우리 모두의 마음 속에 꿈과 희망이 소복이 내리길 기원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