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1%복지재단, TSK와 ‘김장나누기 행사’
상태바
시흥시1%복지재단, TSK와 ‘김장나누기 행사’
  • 김해정 기자
  • 승인 2019.11.2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지난 26일 함줄도시농업공원에서 ‘TSK와 함께하는 김장나누기행사를 시흥시 관계자,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진행했다.

‘TSK와 함께하는 김장나누기TSK코퍼레이션을 비롯 ()성담솔트베이, 시흥시곤충산업연구회, 시흥시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관리사 31, 시립능곡어린이집, 시흥시1%복지재단이 후원했다. 시흥시농업기술센터는 직접 재배한 배추 2000여 포기를 지원했다.

시흥시동자원봉사센터협의회와 대한적십자사 시흥지구협의회, 북한이탈주민 등 많은 시민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날 완성된 김장김치는 10kg 350상자로, 시흥시 관내 행정복지센터 3, 복지관 1, 푸드뱅크 3, 생활시설 7, 공동생활가정 6, 기타복지시설 3곳에 전달되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에게 전달됐다.

TSK코퍼레이션 오세욱 경영본부장은 여러 자원봉사자들과 후원단체들의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서재열 시흥시1%복지재단 대표이사는 “TSK코퍼레이션을 비롯한 후원기업과 단체, 그리고 여러 자원봉사자분들 덕분에 우리 고장 시흥이 더욱 살기 좋은 지역으로 변화하고 있다시흥시1%복지재단도 더 좋은 시흥을 만들기 위해 견마지로의 수고를 마다하지 않을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TSK코퍼레이션은 국내 최대 종합환경기업으로, 현 세대는 물론, 미래 세대에게 안전한 환경, 풍요로운 삶의 질을 제공하기 위하여 기술집약형 물 관리, 자원 순환형 폐기물 관리 등 스마트한 환경기술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