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진규 의원, LH공공주택지구 찾아 현장점검
상태바
함진규 의원, LH공공주택지구 찾아 현장점검
  • 김해정 기자
  • 승인 2019.11.2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진규 국회의원이 공공주택지구 현장을 찾아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함진규 국회의원이 공공주택지구 현장을 찾아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함진규 국회의원은 지난 20일 시흥관내에 추진되는 공공주택지구(은계 장현지구) 공사현장에서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현장점검을 하고, 현안 문제되는 민원단체 및 민원인을 만나 향후 계획을 협의했다.

현장점검에는 시흥시청 국·과장, LH본부장, 시의원들과 민원기관인 학교장 및 학교단체장, 공공주택지구 입주민 대표들도 함께 했다.

함 의원은 은행고, 은계중에서 은계지구 신규 도로 개설로 낮아진 학교정문 배수로 및 조경 문제에 관하여 동절기에 학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LH로부터 즉석에서 문제점 해결에 대한 약속을 받았으며, 은계호수공원 공사현장 및 이전이 확정된 테니스장에는 잔디광장, 야외벤치, 조경, 물놀이시설을 하여 가족단위 쉼터로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장현지구 송전탑 지중화 문제 등 추가공사 부문은 관계기관과 향후 일정을 협의하기로 했다.

이어 장곡동 아파트연합회에서 주관한 장현지구 A-11블록 공사장의 소음,분진, 차량 진출입로 문제해결을 위한 관계기관 합동회의(시청, LH, 아파트연합회 등)에서 숲속마을 1·2단지, 삼성아파트, 연성쉐르빌 등 주민 대표들과 현안을 청취했고 건설공사로 인한 인근 주민의 불편·불만사항을 최소화화 방안을 협의했다.

함 의원은 앞으로 입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관계기관과 지속적인 현장점검을 통해 시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