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기대 기술사관육성사업센터 ‘작품 평가회’
상태바
경기과기대 기술사관육성사업센터 ‘작품 평가회’
  • 한상선 기자
  • 승인 2019.11.2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기술사관육성사업센터에서는 지난 18, 2019년도 캡스톤디자인 및 11프로젝트 수행 평가회를 실시했다.

 

평가회에는 외부 심사위원 2(디팜스테크 최복석 상무, 건우정공 민종식 부장)과 내부 심사위원 2(금형디자인과 이종구 학과장, 장흥석 사업단장), 그리고 기술사관생 40명이 함께 했다. 5개조, 대학 2학년 기술사관생 22명은 외부 금형전문가로부터 작품의 완성도 및 창의성 등을 평가받았다.

티스푼 사출금형 설계제작 그린 잔디 보수기 사출금형 설계제작 Hot Cup 받침대 사출금형 설계제작 퍼팅 라이너 사출금형 설계제작 대학 로고 빗 사출금형 설계제작 5개 작품이 이번 평가회에 출품되었으며, 각 조원들은 제품을 만들면서 배운 지식들과 경험, 소회에 대해 발표했다.

외부심사위원들은 학생들이 전공금형 지식과 아이디어를 융합한 작품들을 완성품까지 제작한 것이 기대 이상의 결과였다. 이번 캡스톤디자인 및 11프로젝트를 통해 실제 산업체에서 겪을 수 있는 시행착오들을 미리 경험할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형디자인과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는 기술사관육성사업은 올해 11년된 정부사업으로, 특성화고와 대학 협약기업이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