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 만들기_ [광명엔지니어링 건축사사무소편]
상태바
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 만들기_ [광명엔지니어링 건축사사무소편]
  • 한상선 기자
  • 승인 2019.11.11 16:5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광명엔지니어링 건축사사무소 임직원
리더의 품위 유머활용법 특강 프로그램 운영

시흥시와 광명엔지니어링 건축사사무소은 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 만들기지원 사업 일환으로 지난 8광명엔지니어링 건축사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리더의 품위 유머활용법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행복한 변화, 새로운 시흥시정구호 아래 민·관이 협력해 관내 중소기업체가 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를 만들고 이에 청년층의 고용 안정을 지원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 만들기지원 사업은 관내 상시 근로자 수 20인 이상인 중소기업체를 대상으로 기업체가 근로자의 업무역량강화 및 조직구성원 간 결속력 다지기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게 지원하는 사업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을 공개모집해 운영하고 있다.

시흥시 장현동에 소재한 광명엔지니어링 건축사사무소는 건축설계 서비스 사업을 하며 건축/토목 구조, 소방, 전기, 통신, 기계분야의 설계와 감리를 하고 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내진, 건축물 안전에 관하여 안전진단업을 추가 등록해 설계에서부터 안전진단까지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일과 여가가 균형을 이루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광명엔지니어링 건축사사무소는 정규직 근로자 중 청년층이 차지하는 비율이 25% 이상으로 청년층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우수한 청년친화기업이기도 하다. 이번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 만들기지원 사업에 참여해 임직원 소통의 기술 특강 프로그램운영을 통해 더욱 활기찬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이성준 과장은 “‘리더의 품위 유머활용법 특강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품위 유머를 활용한 리더십을 발휘해 더 밝은 사무실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업에 필요한 좋은 프로그램을 지원해 주신 시흥시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남형 2019-11-11 19:38:32
광명엔지니어링 화이팅입니다- ^^

신영애 2019-11-11 19:44:00
와우~ 시흥에 멋진기업이 있써 흐뭇합니다~~홧팅입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