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민신문사 골프대회] 제5회 대회 이모저모
상태바
[시흥시민신문사 골프대회] 제5회 대회 이모저모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19.11.0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한 시흥시민신문사배 골프대회가 114일 솔트베이 골프클럽에서 40개 팀 160명의 골프동호인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오전 10시가 지나면서 하나 둘 차량들이 클럽하우스 입구에 도착했다. 선수들은 클럽하우스 데스크에 있는 조별 편성표를 살핀 후 주최 측이 마련한 선물을 챙겨 복장을 점검했다.

점심시간이 다가오면서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짜장밥 냄새가 진동했다. 저마다 같은 조 팀원들을 찾아 함께 점심을 먹으며 선전을 다짐하는 모습도 눈에 띄었다.

 

●…대회 시작에 앞서 스타트 라인 앞에 모여선 선수들은 단체 사진을 촬영했다. 160여명의 선수들은 저마다 익살스러운 포즈로 대회에 임하는 의지를 표현했다.

 

●…대회개막에 앞서 열린 시타식은 황희석 시흥시민신문사 회장, 소순기 고문, 한선수 고문, 김종래 운영위원장, 정광희 골프회장, 김재홍 경서글로텍 회장, 김준연 시흥시 체육회장, 이종근 부천원예농협 조합장, 최연이 연이골프 대표, 김선 호남향우연합회 회장, 서기택 수수꽃다리 이사장, 이길호 바르게살기협의회 시흥시지회장, 고영진 한국지엠 시흥서비스센터 대표, 양병인, 박광춘, 윤초영 대표 등 16명이 쳐낸 연막공이 시흥시 최대 골프대회의 시작을 알리며 무지갯빛 포물선을 그리며 시원하게 날아갈 때마다 참석자들의 박수가 계속됐다. 시타자들은 덕담과 유머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솔트베이골프클럽 골프장은 가을 정취를 맘껏 뽐내며 새하얀 소금벙커가 푸른 잔디와 어우러져 코스마다 색다른 색채를 뽐내고 있어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내기도.

선수들의 멋진 샷과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게 박빙의 승부를 펼치는 선수들의 패션도 이날 볼거리 중 하나.

 

●…1시 샷건 방식으로 40개 팀 160명의 선수들이 동시에 시작한 경기는 오후 6시가 넘어서야 마칠 수 있었다. 이날 2개 팀은 아침 7시에 티업해 일찌감치 경기를 마치고 오후 경기 선수들을 지원하는 멋짐을 자랑했다.

 

 

●…오후 4시가 넘어서면서 여기저기서 환호성이 들린다. 여성부로 참여한 이하연 선수가 16번 홀(3)에서 홀인원을 한 것.

같은 조에 편성됐던 선수는 물론 다른 팀 선수까지 축하의 악수와 격려가 이어지면서 같이 사진 촬영을 하자는 요구가 쇄도했다.

이하연 선수는 원바운드 후 그대로 홀컵으로 빨려 들어가는 공을 보고도 생각지 못한 홀인원에 가슴이 두근두근 정신이 몽롱하다는 표현으로 기쁨을 대신했다.

 

 

●…오후 6시가 넘어서면서 경기를 마친 선수들이 만찬행사장이 있는 리셉션장으로 들어섰다. 다소 늦게 경기가 끝나는 선수들을 위해 기다리는 미덕을 보여주기도.

7시가 되면서 드디어 시상식과 행운권 추첨의 시간.

시상식에 앞서 대회를 총괄한 소순기 제2대 운영위원장은 가을 골프잔치에 많은 시민들이 함께 해줘서 고맙다늦은 시간까지 공을 치고도 모두 활기찬 모습을 보니 야간 경기를 한 번 더 해야 될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유도.

시상식에서는 특별한 선수가 소개됐다. 골프입문 1년차인 11살 현세린 선수. 부모와 함께 경기에 참여한 현세린 어린이는 이날 82타를 기록해 54명의 여성부 중 14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앞으로 세계적인 프로골퍼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황희석 시흥시민신문사 회장은 좋은 계절에 골프대회를 축하하듯 화창한 날씨였다좋은 사람과 함께 라운딩하며 즐겁게 경기를 마쳐서 감사하고 신문사는 초심을 잃지 않고 가을 골프를 만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축사에 나선 임병택 시흥시장은 해마다 시흥시민신문사 골프대회에 참여를 하고 있는데 갈수록 성대한 대회로 성장하는 모습이 보기 좋고 존경스럽다면서 황희석 회장께서 월요일 아침 신문을 직접 배포하고 다니는 모습을 보며 좋은 언론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읽고 있다고 했다. 임 시장은 건강하고 좋은 언론 시흥시민신문과 함께하는 골프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경기 기록실

메달리스트: 이병창(68) 신페리오 우승: 김준연(70) 신페이로 준우승: 손종영(70.4)롱기스트: 이영관(280) 니어리스트: 정애리(1.1) 다버디: 이병창(5) 다파:이현수(17) 다보기: 서한나(15)

 

●…시흥시민신문사배 골프대회 경과

-1회 대회: 20151027-히든벨리 골프클럽(충북 진천)

-2회 대회: 2016114-솔트베이 골프클럽(경기 시흥) 25(우승-김상국)

-3회 대회: 2017927-솔트베이 골프클럽(경기 시흥) 25(우승-이수경)

-4회 대회: 20181022-솔트베이 골프클럽(경기 시흥) 40(우승-이상수)

-5회 대회: 2019114-솔트베이 골프클럽(경기 시흥) 42(우승-이병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