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1%복지재단, ‘제2회 찾아가는 나눔 음악회’ 진행
상태바
시흥시1%복지재단, ‘제2회 찾아가는 나눔 음악회’ 진행
  • 조민환
  • 승인 2016.07.0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인정공 임직원 등 약150여명 참석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은 지난 6월 30일 다인정공(회장 윤혜섭)에서 임직원 등 약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가는 나눔 음악회’를 진행했다.

‘찾아가는 나눔 음악회’는 시흥시1%복지재단의 고액후원 기업 대상으로 임직원들에게 문화공연을 해줌으로써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불어 기업 내에 여가활동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하여 기획하게 됐다.

시화 MTV에 위치한 (주)다인정공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공급해, 자동차, 전자, 가게, 플랜트 산업 등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해외 각국에 수출을 통해 한국공구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으며, 시흥시1%복지재단에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고 있다.

(주)다인정공 윤혜섭 회장은 “창립 28주년 기념과 함께 이루어져 더욱 감동적이었고 기대 이상이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힘쓰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기업의 사회공헌을 위리지역 저소득층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찾아가는 나눔 음악회를 통해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응원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